크라쿠프의 괴물들 넷플릭스 드라마 줄거리 정보     크라쿠프의 괴물들 넷플릭스 드라마 줄거리 정보 :: 킹민        
  • 2022. 3. 18.

    by. kingmin00

             
       

    넷플릭스 드라마 크라쿠프의 괴물들은 의과대학에 입학한 신입생 알렉스가 자신을 증명하기 위해 고향을 떠났지만 여전히 과거의 망령에 시달리고 있는 인물입니다. 알렉스는 우연한 계기로 유명 병리학자인 자바츠키 교수를 중심으로 모인 학생 그룹에 선택되면서 운명이 바뀌기 시작합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크라쿠프의 괴물들 포스터 모습
    크라쿠프의 괴물들

     

    크라쿠프의 괴물들 넷플릭스 드라마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크라쿠프의 괴물들은 과거에 망령에 시달리는 주인공이 자바츠키 교수를 중심으로 모인 엘리트 학생 그룹에 선택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었습니다.

     

    알 수 없는 자바츠키 교수와 조수 베르디 그리고 엘리트 학생들은 겉으로 보기에는 과학 연구를 표방하고 있지만 사실은 슬라브 토착 신앙과 전설 속에 등장하는 고대 괴생물들, 그리고 초자연 현상을 연구하는 사람들이었습니다.

     

    그들은 인간 세상을 어지럽히는 악마들과 맞서 싸우는 활동을 하고 있으며, 알렉스는 이들과 함께, 악마들과 싸우며 알 수 없는 존재들과 싸우게 됩니다.

     

     

     

    크라쿠프의 괴물들 정보

     

    크라쿠프의 괴물들에서 주인공 알렉스는 배우 바르바라 리베레크가 연기를 했습니다. 또한 자바츠키 교수는 안제이 히라, 조수 베르디는 스타흐 리노프스키가 연기하며 국내에도 얼굴을 알릴 예정입니다.

     

    영화는 고대 슬라브 신화 전설을 모티브로 하고 있으며, 초자연적인 존재들과 맞서 싸우는 의과대학생의 모험을 다룬 판타지 드라마입니다.

     

    털이 가득한 괴물의 모습여자가 몸이 꺽이는 모습
    크라쿠프의 괴물들
    학생들이 앉아서 뭔가를 쳐다보는 모습
    크라쿠프의 괴물들

     

    드라마는 넷플릭스 3월 18일 공개되며 총 8부작이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