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월한 하루 웹툰 원작 인물관계도 OCN 드라마     우월한 하루 웹툰 원작 인물관계도 OCN 드라마 :: 킹민        
  • 2022. 3. 11.

    by. kingmin00

             
       

    3월 13일부터 OCN에서 키마이라의 후속작으로 방영되는 드라마 우월한 하루는 네이버 웹툰 원작을 한 작품으로, 팀겟네임이 연재한 동명의 웹툰인 '우월한 하루'를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아파트라는 제한된 공간에서 하루 24시간이라는 시간 안에 딸을 구하기 위한 아버지의 특별한 하루를 그린 작품입니다.

     

    드라마 우월한 하루 포스터 모습
    우월한 하루

     

    우월한 하루 웹툰 원작

     

    키마이라 이후 OCN에 22년도 처음 선보이는 드라마로,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아파트라는 공간에서 주요 등장인물이 3명이 등장합니다. 먼저 24시간 안에 아이를 구해야 하는 아빠와 연쇄살인마, 그리고 살인 청부업자가 등장합니다.

     

    원작 웹툰은 24시간이라는 시간적인 제한을 가지고 있는데, 드라마도 이를 그대로 반영하였는지 드라마가 총 8부작으로 굉장히 짧은 이야기로 강렬하게 전달되리 것 같습니다. 배우는 태양의 후예에 출연하셨던 배우 진구님,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마두기로 열연하셨도 하도권 배우, 마지막으로 만찢남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계신 이원근 배우가 출연합니다.

     

     

     

    우월한 하루 인물관계도

    드라마 우월한 하루의 인물관계도
    우월한 하루

     

    우월한 하루 등장인물
    • 이호철 (진구)- 평범한 남자이자 아버지이자 가장이다. 가족을 지키기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하는 인물이며 베테랑 소방관입니다. 그러던 어느 날 자신의 바로 앞에서 딸이 납치되고, 딸을 구하기 위해 모든 것을 시작합니다.
    • 배태진 (하도권)- 그는 연쇄살인범을 추격하는 살인청부업자입니다. 뛰어난 일솜씨와 큰 덩치 냉렬한 포스를 뿜어내는데, 새로운 킬러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 권시우 (이원근)- 우월주의자 연쇄 살인마이다. 검은색을 좋아하는 아직은 어린 청년이다. 유기견도 키우고 예의도 바르지만, 잔혹성은 가득한 인물입니다.

     

    드라마 우월한 하루

     

    드라마 우월한 하루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30분 OCN에서 방영됩니다. 티빙에서 스트리밍 가능하며 원작과 어느 정도 차이가 있으니, 원작도 즐겁게 감상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