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 맞선 웹툰 원작 드라마 넷플릭스, 웨이브 스트리밍 가능하다     사내 맞선 웹툰 원작 드라마 넷플릭스, 웨이브 스트리밍 가능하다 :: 킹민        
  • 2022. 2. 28.

    by. kingmin00

             
       

    드라마 사내 맞선은 웹툰으로 각색된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정체를 숨기고 친구 대신 회사 대표와 소개팅을 하는 직장인의 로맨스를 그린 작품입니다. 해화 작가의 로맨스 웹소설은 카카오 페이지에서 2017년 8월부터 2018년 11월까지 완결을 낸 작품으로, 드라마 사내 맞선은 넷플릭스와 웨이브에서도 스트리밍 가능합니다.

     

    드라마 사내 맞선 포스터 모습
    사내 맞선

     

    사내 맞선 웹툰 원작 정보

    드라마 사내 맞선의 주인공 배우는 안효섭과 김세정 배우로 안효섭 배우는 모든 것이 갖춰진 재벌 상속 강태무 역을 맡았고, 김세정 배우는 절친이자 재벌 상속녀 진영서를 대신해 강태무와 소개팅하는 평범한 식품 연구원 신하리 역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진영서 역에는 배우 설인아 배우가 맡았고, 김민규 배우가 연기하는 차성훈이라는 인물도 등장합니다.

     

    웹툰을 찢고 나온듯한 비주얼로 드라마 사내 맞선은 SBS에서 2월 28일부터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며, 추가 채널로는 SBS plus가 될 것이며 방영 부작은 총 12부작으로 넷플릭스와 웨이브에서도 스트리밍 가능합니다.

     

    원작은 '내 맞선'이라는 웹소설이며, 웹툰으로는 '사내 맞선'이라는 제목으로 나왔습니다. 웹소설이 카카오에서 진행되어 이번 작품 기획 역시 카카오 엔터테인먼트이고, 제작사는 크로스 픽쳐스, 제작사 김현우, 장세정, 연출 박선호, 각본 한설희, 홍보희가 맡았습니다

     

    사내 맞선 등장인물 출연진 정보

    사내 맞선에서 신하리가 친구를 대신해 맞선 자리에 나가서 혼신의 연기를 통해 상대방에게 차이기로 하는데, 알고 보니 맞선 상대가 자신의 회사 사장 강태무였고, 강태무는 거짓말을 정말로 싫어한다고 합니다. 일단은 임무를 수행하고 복귀하는데, 강태무가 맞선녀와 결혼하자고 했다는 소리를 듣게 되고, 회사에서는 강태무를 피해 직장인으로 밖에서는 부캐릭터인 맞선녀로 살아간다고 합니다.

     

    • 강태무 (안효섭): 완벽한 3대 재벌이다. 유일한 회사의 후계자로 모든 것을 갖추었으나, 차갑고 퉁명스러운 인물입니다. 예측 불가능한 인물로, 조금은 까칠하고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는 인물입니다
    • 신하리 (김세정): 식품개발팀 연구원으로 식품 연구에 몰두하며 바쁘고 피곤한 삶을 보여주는 인물이지만 항상 긍정을 발산하는 인물입니다. 그런 그녀가 강태무와 소개팅을 하면서 삶이 완전히 바뀌고, 이중생활을 하는 페르소나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 차성훈 (김민규): 다정하고 충직한 비서실장을 맡았습니다. 항상 바르고 엄하게 선을 긋는 인물로, 강아지 같은 매력도 있는 인물입니다.
    • 서진영 (설인아): 신하리의 절친으로, 어려서 부터 인기가 많은 진영은 자신의 운명적 사랑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때 차성훈을 만나게 됩니다. 그런 그녀는 사랑을 이기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카리스마 재벌 캐릭터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사내 맞선 넷플릭스, 웨이브 스트리밍

    앞선 주요 인물들 외에도 신하리의 상사 매니저 여의주 역에 '김현숙', 신하리의 아버지 신중해 역에는 '김광규', 신하리의 남동생으로는 빅톤의 '최병찬', 신하리의 어머니 한미모 역에 '정영주', 신하리의 절친 이민우 역에 '송원석'이 등장하며 강태무의 외할아버지 강다구 역으로 '이덕화 그리고 고유라 역에 '배우희'가 등장한다고 합니다.

     

    안효섭과 김광규 배우는 전작인 홍천기에서 만난 적이 있으며, 송원석 역시 함께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배우 김세정과 설인아는 학교 2017에서 만난 적이 있고, 한설희, 홍보희 작가와 김현숙 배우는 막돼먹은 영애 씨 시즌 17 이후 3년 만에 재회했습니다.

     

    드라마 사내 맞선은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가능하며, 웨이브에서 본방 시청이 가능하고, 넷플릭스에서는 드라마가 끝나고 몇 분 뒤에 만나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드라마 사내 맞선은 2월 28일 첫 시작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