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작사 이혼작곡 3 넷플릭스 등장인물 출연진 하차 정보 평점 후기     결혼작사 이혼작곡 3 넷플릭스 등장인물 출연진 하차 정보 평점 후기 :: 킹민        
  • 2022. 2. 26.

    by. kingmin00

             
       

    2월 26일 다시 돌아오는 드라마 결혼 작사 이혼 작곡이 시즌 3으로 옵니다. 결혼 작사 이혼 작곡 3은 잘 나가는 3~50대 매력적인 세명의 여주인공에게 닥친 상상도 못 한 불행에 관한 이야기로,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다룬 작품입니다. 지난 21년 8월 시즌 2를 끝으로 대략 반년만에 돌아온 드라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 포스팅에는 스포가 있습니다

     

    결혼 작사 이혼 작곡 3 넷플릭스 정보

    드라마 결혼 작사 이혼 작곡은 현재 넷플릭스에서 모두 스트리밍 되고 있으며 이번 결혼 작사 이혼 작곡 3 역시 넷플릭스에 스트리밍 됩니다. 지난 시즌에서 남편의 불륜으로 아파하던 30.40.50대 아내 모두 이혼을 결정하면서 시즌 3에 대한 기대를 높였습니다.

     

    배우들은 이에 대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고 즐거움을 얻었기에 배우들 역시 시즌 3을 얼른 만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이번 드라마의 하이라이트는 아내 부혜령과 이혼 후 임신한 불륜녀 송원과의 새 미래를 꿈꾸는 파격 엔딩으로 판사현의 모습과 강신효의 활약에 대한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결혼 작사 이혼 작곡 3 등장인물 출연진 정보

    이번 결혼 작사 이혼 작곡 3에서 강신효, 지영산, 이혜숙이 각각 판사현, 신유신, 김동미로 새롭게 등장을 알렸고, 기존의 배우 성훈, 이태곤, 김보연이 하차하여 새로운 배우들이 빈자리를 채운다고 합니다. 전작 사피영은 남편 신유신의 불륜 목격과, 어머니의 죽음, 서동마와의 결혼 엔딩을 보여주며 파란만장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번 작품이 새로운 배우들과 기존의 배우들이 홀로서기를 시작하여 새로운 모습을 많이 보여준다고 하니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드라마 결혼 작사 이혼 작곡 3은 2월 26일 토요일 밤 9시 첫 방송되며 넷플릭스에서도 감상 가능합니다

     

     

     

    결혼 작사 이혼 작곡 평점 후기 리뷰

    막장 드라마답게 평점은 최악을 달리지만 시청률은 최고를 달리는 작품입니다. 지난해 엄청난 인기를 모았던 펜트하우스와 비교하면 고퀄이 지만 굳이 이해하고 싶지 않다는 평이 많습니다. 하지만 또 보게 만드는 매력이 있다고 합니다.

     

    지금 드라마가 과연 21세기 드라마가 맞는가?라는 의문을 던지지만 결국 보게 된다고 합니다. 이런 시즌 1의 평가가 시즌 2에서는 정말 좋은 평도 보였는데, 대사 자체에 대한 감칠맛이 올라갔고, 마지막화를 제외하고 본다면 정말 재밌다고 합니다.

     

    시즌 1이 시즌 2를 위한 빌드업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시즌 2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면서 시즌 3을 기대하게 만들었습니다. 드라마 결혼 작사 이혼 작곡 3은 2월 26일 첫 방송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