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검은태양 넷플릭스, 웨이브 정보 몇부작 등장인물 등급 (남궁민 벌크업)     드라마 검은태양 넷플릭스, 웨이브 정보 몇부작 등장인물 등급 (남궁민 벌크업) :: 킹민        
  • 2021. 9. 15.

    by. kingmin00

             
       
    장르: 액션, 첩보물
    방송 시간: 금, 토 오후 10시~ 11시 20분
    방송 기간: 21. 9. 17~ 21. 10. 23
    방송 횟수: 12부작 + 스핀오프 2부작
    출연: 남궁민, 박하선, 김지은 등
    등급: 15세 시청가 (일부 회차 19세 등급)
    스트리밍: 웨이브

    남궁민 흑백 포스터 모습
    드라마 검은태양

    21년 9월 17일 방영 예정인 MBC 6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검은 태양이 방영을 준비하고 있다. 드라마는 일 년 전 실종돼었던 국정원 최고의 현장요원이 자신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내부 배신자를 찾기 위해 조직으로 복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었다.

     

    검은 태양 시놉시스

    '우리는 표면적인 세계에 살고 있다. 그리고 그곳에서는 모든 것이 일반적인 상식의 범주 내에서 돌아가고 있다. 하지만 이 세상의 근간이 결정되는 중요한 일들은 대부분 우리가 보지 못하는 이면의 세계에서 일어나기 마련이다.

     

    그리고 그곳에서는 상식으로는 이해할 수 없는 일들이 일어난다. 지금 이 순간에도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의 발밑에는 자국민들을 보호하기 위한 국가 정보기관들의 치열한 아약이 벌어지고 있는지도 모른다. 그리고 여기 한 사내가 있다'

    남궁민이 모두를 쓰러트리고 홀로 서있는 모습
    검은태양

    드라마 검은태양 인물

    * 국정원 최고의 현장 요원으로 불리는 주인공 한지혁(남궁민) 은 자신의 모든 것을 걸어온 곳에서 사고가 발생하고 그로 인하여 알게 된 정보기관의 어두운 이면을 목도하게 되며 모든 것을 회의하는 인물이다.

     

    그렇게 하루아침에 조직을 위기로 몰아넣은 채 자취를 감췄다가 1년 만에 돌아와 조직을 뒤흔들게 된다.

     

    * 국가정보원 범죄정보 통합센터 4 팀장인 서수연(박하선) 은 지혁과 국정원 임용 동기이자 엘리트 요원이지만 비밀을 가지고있다.

     

    *국가 정보원 현장 지원팀 요원 유제이(김지은) 은 중고등학교 그리고 카이스트를 조기 졸업한 인물로 국정원 내에서도 장래가 촉망한 인물이며 한지혁의 파트너이다.

     

    * 참고로 특별출연으로 에이전트 H와 로건도 등장한다고 한다.

    무언가를 강렬하게 쳐다보는 남궁민의 모습
    검은 태양 남궁민

    검은 태양 MBC 기대작

    2018년 MBC 드라마 극본 공모 장려상 수상작품이다. MBC가 여가상 최초로 신설하는 금토드라마이며 기존 수목 드라마로 방송되던 MBC 드라마는 금토 드라마로 옮겨 방송된다고 전했다.

     

    150억 원을 투자한 작품으로 남궁민, 박하선은 8년 만에 MBC 드라마에 출연했다고 한다.

     

    무엇보다 기대를 모은 것이 가짜 사나이에서 교관으로 참여한 UDT 출신 유튜버 에이전트 H아 로건, 쎈통이 극 중 해양경찰 특공대 대원으로 출연한다고 한다. 

     

    검은 태양은 MBC에서 방양하고 웨이브를 통해 감상할 수도 있다. 재방송은 MBC 드라마넷, MBC M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남궁민 배우가 팔뚝을 키우는 모습
    검은 태양 남궁민 벌크업
    군복을 입은 남궁민 배우의 등모습
    검은태양 남궁민 등

    검은 태양 남궁민 벌크업

    이미 검은 태양이 방영하기도 전에 배우 남궁민은 본인 SNS를 통하여 벌크업을 통해 10KG를 찌웠다는 소식을 전했다 하루 6끼 식사를 하며 엄청난 운동을 통해 평소 살이 잘 안 찌는데 10KG를 찌웠다며 매우 뿌듯해했다.

     

    원래 남궁민 배우가 몸이 좋았지만 큰 체지방량 증가 없이 확실하게 벌크 업한 것이 눈에 보인다. 

     

    9월 17일 밤 10시 MBC와 웨이브를 통해 방영하는 드라마 검은 태양은 1, 2회가 청소년 관람불가로 편성되었으며 1회는 15세 버전으로 재방송이 편성된다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