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월화드라마 오월의 청춘 고민시 이도현 인물관계도, 넷플릭스 방영 여부와 몇 부작?     KBS 월화드라마 오월의 청춘 고민시 이도현 인물관계도, 넷플릭스 방영 여부와 몇 부작? :: 킹민        
  • 2021. 5. 3.

    by. kingmin00

             
       

    KBS 월화드라마 오월의 청춘 고민시 이도현 인물관계도, 넷플릭스 방영 여부와 몇 부작?

    5월 3일 저녁 9시 30분 kbs 새 월화드라마 '오월의 청춘'이 방영된다.

    1980년 5월 역사의 소용돌이 한가운데 운명처럼 빠져버린 희태(이도현)과 명희(고민시)의 따스한 봄 같은 사랑 이야기가 펼쳐지는 레트로 휴먼 멜로드라마이다.

    그 외 이수찬(이상이)와 이수련(금새록)배우와 함께 운명과 인연으로 서로 얽혀있는 청춘들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위로와 감동 공감을 선사한다고 한다.

    드라마의 배경은 1980년대이지만 민주화 운동 드라마가 아닌 그 시대의 청춘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이다.

    오월의 청춘

    편성:KBS2 2021.5.3~2021.6.8(예정)

    시청등급:15세 이상 시청가

    방송시간: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부작:12부작

    CP:김상휘

    연출:성민엽

    극본:이강

    출연:이도현,고민시,이상이,금새록

    오월의 청춘 인물관계도

    황희태(이도현)

    매년 반장에 전교 1등 서울대 의대 수석은 물론 광주에서 올라온 촌놈이라며 '머리 좋은 촌놈'이라 놀리는 동기들을 보며 최신 승용차를 뽑아버리는 스케일, 공부만 해야 하는 의대생 !화염통이나 던져야 하는 대학생!이라는 고정관념은 지긋지긋해 하고 통기타 하나 메고 대학로 음악다방을 드나들면 날라리 의대생 성적은 안 봐도 뻔하다며 색안경은 또 싫어하지만 안 보이는 곳에서는 피 터지게 공부해 과톱을 먹는 능력을 가졌지만 어떤 이유에서인지 졸업 핑계를 유예하고 과거의 어떤 사건으로 의사가 되는 것을 망설이고 있는 인물이다.

    김명희(고민시)

    광주 평화병원 응급실에서 근무하고 있는 간호사

    온갖 산전수전 다 겪고 3교대 근무에 절어있고 맨몸으로 광주에서 3년째 생활하고 있다.

    상냥하게 달래는 건 못해도 단번에 혈관을 잡아내는 천사 nono 전사!! 무엇보다 인간관계만큼은 엄격한 선을 지키고 절대 쉽게 곁을 내주지 않는다.

    그래서인지 악바리,독종,돌명희 등으로 불리지만 과거의 상처를 잊기 위한 몸부림... 그녀는 몰래 유학의 꿈을 품고 있다.

    이수련(금새록)

    광주 지역을 주름잡고 있는 유지 집안의 외동딸, 그런 아버지 밑에서 유복하게 자랐자만

    수련 이란 이름을 보고 누군가가 더러운 자본가 집안에 핀 연꽃이라 부른다 혹은 아버지 품에서 노동자의 권위 부르짖는 위선자..

    그는 전남대학교 법학과 잔다르크이다.

    이수찬(이상이)

    수련의 세 살 터울 친오빠, 아버지의 회사를 함께 운영한다

    프랑스 경영학 전공의 유학파로써 가업을 물려받을 후계자이다.

    원칠한 외모와 좋은 성격으로 끊임없이 러브콜이 쏟아지지만 결혼만큼은 진짜 사랑을 하고 싶다며...여전한 싱글이다.

    가족에게 헌신하는 책임감 강한 남자이다.

    이 네 남녀가 집안에 서로 엮이는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넷플릭스 방영?

    아무래도 가장 궁금한 건 넷플릭스의 방영 유무이다.

    아쉽게도 넷플릭스에서는 볼 수 없지만 대신 웨이브를 통해 재방송을 다시 볼 수 있다고 한다.

    넷플릭스의 딸? 고민시 배우님이 주인공이기에 어쩌면 넷플릭스를 통해 다시 볼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본다.

    방영 여부

     

    얼마 전 배우 고민시님의 미성년 시절 음주 논란으로 약간의 소란이 발생했지만 개인 sns를 통해 곧바로 사과문을 올렸고 이전 작품이었던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 2'가 무리 없이 잘 진행되었기에 이번 '오월의 청춘'도 별 무리 없이 잘 마무리하길 바라지만 그보다 중요한 건 바로 다음 주 방영 예정인 박보영,서인국 주연의 tvn 드라마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가 9시 방영하면서 많은 관심과 기대들이 쏠려버리는 사태가 일어났다.

    일단 오월의 청춘 자체가 12부작이고 웨이브를 통해서도 다시 볼 수 있기에 여전히 사랑받는 작품이 되길 바랍니다.

    .

    .

    .

    나는 무슨 드라마 봐야 하죠.... 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