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방탄소년단 신곡 'Butter'(버터) 티저, 포토, 콘셉트 클립 공개     BTS 방탄소년단 신곡 'Butter'(버터) 티저, 포토, 콘셉트 클립 공개 :: 킹민        
  • 2021. 5. 10.

    by. kingmin00

             
       

    BTS 방탄소년단 신곡 'Butter'(버터) 티저, 포토, 콘셉트 클립 공개


     

    방탄소년단이 공식 sns에 신곡'버터'에 티저 포토를 공개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배경으로 화려한 헤어와 비주얼 스타일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일 'Butter'의 콘셉트 클립을 공개하고 맴버별 7개의 콘셉트 클립을 공개하며 전 세계의 아미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는데요

    앞으로 BTS는 오는 12~14일 그리고 17일에 신곡 'Butter'(버터)에 관한 티저 포토등을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며 오는 21일 신나고 켱쾌한 서머송 'Butter'(버터)로 전 세계에 동시 공개를 한다고 합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4일 정국'RM의 콘셉트 클립을 공개했었는데요.

    신비로운 조명으로 찰나의 순간을 포착한듯한 사진으로 그들의 매력이 뿜어져 나왔습니다.

    영상 속에서 자유를 즐기고 신난 듯 뛰어다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지난 5일에는 진,슈가의 콘셉트 클립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그들 또한 몽환적이고 아름다운 조명아래에서 카메라를 들고 사진을 찍거나 풍선을 들고 개구쟁이 같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자유로우면서도 부드러운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배경뒤에 진,슈가의 얼굴이 나타나며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4일날 지민,제이홉,뷔의 콘셉트 클립을 공개하였는데요.

    역시나 앞선 조명과 촬영기법으로 자신들만의 매력을 표출하며 앞선 풍선이나 카메라 처럼 다른 오브제를 보여주었고 이리저리 움직이며 자유분방한 매력을 보여주며 현재 방탄소년단의 'Butter'의 콘셉트 클립은 모두 공개 되었습니다.

     

    현재 방탄소년단의 티저,콘셉트 클립은 방탄 tv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역대급 신곡이 될 것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현재 40개국이 넘는 나라에서 방탄소년단이 연관검색어에서 상위권을 차지고 하고 있으며 브랜드평판에서 앞도적인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신곡 'butter'(버터)는 오는 5월 21일 전 세계 공개될 예정이고, 오는 24일 빌보드에 또 다시 오르게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가지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