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인더숲 2 방탄소년단 하이브의 예능 프로그램 위버스 JTBC 시청 가능     BTS 인더숲 2 방탄소년단 하이브의 예능 프로그램 위버스 JTBC 시청 가능 :: 킹민        
  • 2021. 9. 6.

    by. kingmin00

             
       

    지난 2020년 8월 JTBC를 시작으로 하이브 자체 플랫폼인 위버스에서도 방송을 시작한 방탄소년단의 자체 예능 BTS 인더숲이 이번에 BTS 인더숲 2로 돌아왔다. BTS 인더숲 2는 올해 21년 10월 방영 예정이며 역시나 JTBC와 하이브 자체 플랫폼 위버스를 통한 시청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방탄소년단이 함께 바라보는 모습
    BTS 인더숲 

    BTS 인더숲 2

    방탄소년단의 리얼리티 예능과 일상을 담은 BTS 인더숲2는 전작과 마찬가지로 조용한 국내 휴양지로 잠시 떠나 방탄소년단의 일상 모습과 밥을 해 먹는 모습 게임을 하는 모습 각자의 취미를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다. 

     

    BTS 인더 숲 2 JTBC와 위버스의 차이점

    지난 BTS 인더숲은 매주 수요일 밤 11시 JTBC를 통해 시청 가능했고, 하이브 자체 플랫폼인 위버스에서는 위버스 샵에서 판매하고 있는 인더숲 BTS ver. 상품을 구매해야 볼 수 있었다. 특히나 위버스에서는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추가 장면들을 추가하여 JTBC에서는 한 회당 60분으로 8부작이지만 위버스에서는 80분으로 8부작에 숨은 비하인드와 에피소드도 학인 할 수 있다

    하이브 소속사의 인더숲

    현재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가 하이브로 명칭을 바꾸고 여러 기획사들과 협업을 하면서 다른 소속사의 아티스트들이 하이브의 소속사가 되기도 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하이브 자체 프로그램인 인더숲을 포함한 자체 플랫폼 위버스에서도 방탄소년단이 아닌 여러 아티스트의 모습을 볼 수 있게 되었으며 현재 세븐틴 인더숲이 편성이 되고 있고 순차적으로 하이브는 인더숲 시리즈와 위버스를 통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할 계획이다.

     

    방탄소년단의 BTS 인더 숲

    예능에 잘 출연하지 않는 방탄소년단이기에 그들의 모습을 쉽게 보기 힘들기도 했고 연예인으로서 쌩얼이나 그들의 일상을 보여준다는 것이 쉽지 않지만 방탄소년단의 7명의 멤버 모두가 함께 BTS 인더숲에 출연하여 아미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식빵을 들고 있는 정국의 모습셀카찍는 슈가의 모습
    정국 슈가
    탁구치는 진의 모습

    BTS 인더숲 2와 위버스

    BTS 인더숲은 지난번 위버스샵에서 독점 사전 예약 판매를 통하여 구매하는 분들에게 볼 수 있게 되었는데, JTBC 방송에서 더 많은 것들이 추가되어 아미들에게 더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래서인지 JTBC 에서 방영된 BTS 인더숲의 시청률은 1% 유지하거나 내려갔는데 오히려 위버스를 통한 유입이 많아지기도 했다.

     

    특히나 방탄소년단의 일상과 휴식 그 사이라는 콘셉트로 만들어져 그들에게 무거운 현실의 주제보다는 방탄소년단의 일상과 휴식 코로나로 인한 그들의 변화된 삶을 초점으로 맞춰 각자의 평범한 시간을 과감하게 보여주었다.

    BTS 인더 숲 2 로고
    BTS 인더숲 2

    현재 방탄소년단 자체 리얼리티 프로그램 BTS 인더숲 2는 오는 10월 JTBC를 통한 시청 가능을 추측 중이고 하이브 플랫폼 위버스를 통한 시청 가능으로 예상 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