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치 오브 타임 극장판' (peach of time) 이승과 저승을 초월한 브로맨스     '피치 오브 타임 극장판' (peach of time) 이승과 저승을 초월한 브로맨스 :: 킹민        
  • 2021. 10. 21.

    by. kingmin00

             
       

    최초로 한국과 태국의 BL로맨스 '피치 오브 타임 극장판'이 해외를 넘어 국내에도 개봉한다. 이미 피치 오브 타임은 태국을 시작으로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대만, 싱가포르, 브루나이, 캄보디아, 라오스, 미얀마, 베트남 등 아시아 전역에서 방영되어 한국 드라마의 글로벌 확장을 알렸다.

    피치오브 타임 극장판 포스터 모습
    피치 오브 타임

    피치 오브 타임은 이미 네이버 시리즈온과 여러 앱으로 공개했고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면서 팬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그리고 더 나아가 극장판으로 극장에서 피치 타임 신드롬을 일으킬 예정이다.

     

    피치 오브 타임

    영화 피치 오브 타임 극장판은 한 맺힌 귀신 윤오와 그런 친구를 하늘로 보내주기 위한 피치가 이승과 저승을 초월하여 서로의 마음과 죽음의 비밀을 알게 되는 이야기로 BL로맨스 즉 브로맨스 이야기를 그린다.

     

    특히 한국의 최재현, 정애연 배우부터 태국에 지미 칸 크리사나판, 토미 싯티촉 푸에클 풀풀등의 배우등이 호흡을 맞추고 양국의 팬덤을 높인다.

     

    특히 장의순 감독의 연출력과 이금림 작가의 필력으로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갖추며 여러 장르물과 차별점을 두고 국가를 초월한 가족과 희망이라는 메시지로 보여준다.

    두 남자가 서로 앉아 있는 모습
    영화 피치 오브 타임

    제목: 피치 오브 타임 극장판
    영제: peach of time
    연출: 장의순
    극본: 양주현
    출연: 최재현,지미 칸 크리사나판, 토미 싯티촉 푸에크풀폴, 정애연
    러닝 타임: 98분
    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개봉: 10월 21일

    이쁜 복숭아 같은 착한 아이 '피치'와 자신이 죽었다는 사실도 모른 채 지박령이 된 까칠한 남자 '윤오'는 국정도, 성격도, 다른 두 남자가 달달함과 설렘 감동을 선사한다, 또한 떠돌이 태국 귀신 마리오, 윤오의 엄마, 사랑하는 사람을 먼저 떠나보낸 여인 등이 나오면서 인물들의 아픔을 행복으로 바꾸면서 위로와 희망을 준다.

    두 남자가 서로 바라보는 모습
    피치 오브 타임
    두 남자가 서로 누워있는 모습
    피치 오브 타임 극장판

    드라마 시리즈로 해외에서 이미 한류의 방향과 가능성을 보여준 피치 오브 타임은 영화 피치 오브 타임 극장판으로 나아가 10월 21일 개봉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