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세라비: 다섯 번의 기적은 프랑스 파리의 다섯 커플이 모여 기적 같은 행복을 경험하며 최고의 순간을 맞이하는 영화입니다. 영화는 출산을 앞둔 다섯 커플의 서로 다른 이야기와 같은 목적지를 달려가는 모습을 보여주며, 프랑스 영화 특유의 분위기와 코믹함을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세라비: 다섯 번의 기적 줄거리 정보
영화 세라비: 다섯 번의 기적은 인생 최고의 특별한 순간을 맞이하는 과정을 담은 코미디 영화입니다. 나라의 명예가 걸린 위성 발사를 성공시켜야 하는 CEO를 시작으로, 800KM를 달려 아내에게 와야 하는 남편, 데이팅 앱에서 만난 남자의 아이를 혼자서 낳아야 하는 미혼모, 출산 당일 아버지의 갑작스러운 죽음 소식을 들은 남자, 동성 커플 등의 여러 커플의 이야기가 나옵니다.
그렇게 영화는 너무나도 다른 남편들과 집안들 속에서 새로운 탄생이라는 같은 목적지를 보여주며 엉뚱한 상상으로부터 시작되어, 여러 유머들과 떡밥들을 보여주며 뭉클함을 주기도 하는 영화입니다. 그렇게 인생에 대한 메시지도 함께 전달하는 작품입니다.
영화에서는 각자 사연이 있습니다. 특히 10년 만에 어렵게 아이를 가진 부부와 탄생과 죽음을 함께하게 된 부부 등이 등장하며 결국 수많은 고난과 시련 뒤에는 행복이 오고 있음을 말합니다. 또한 이런 출산을 앞둔 배우들 뿐만 아니라 그들을 도와주는 조력자까지 볼 수 있습니다
세라비: 다섯 번의 기적 평점 후기
영화 세라비: 다섯 번의 기적에 대한 평점은 나쁘지 않습니다. 출산에 대한 위대함과 사랑에 대한 위대함과 노력 그리고 행복과 메시지 등을 이야기하며 영화를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습니다. 영화 자체가 귀여운 종이 조각을 붙여서 만든 하나의 그림 같다는 평도 있습니다.
평균 별점은 5점만점 중에 3.5점으로 아직 많은 관객들이 보지 못하고 크게 관심이 없는 영화이기에 평가를 하기 힘든 작품이지만, 많은 관객들이 영화 관람하시고 희망적인 메시지를 얻어갔으면 좋겠습니다.
세라비: 다섯 번의 기적
13명의 주연 배우들과 신선하고 유쾌한 코믹 감동을 담은 영화 세라비: 다섯 번의 기적은 2월 23일 개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