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서바이벌 리스트 줄거리 정보 코로나 배경의 영화     영화 서바이벌 리스트 줄거리 정보 코로나 배경의 영화 :: 킹민        
  • 2022. 2. 24.

    by. kingmin00

             
       

    영화 서바이벌 리스트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창궐한 지 1년 6개월, 인류는 변이 바이러스 델타에 속수무책으로 당하게 되고 무려 89%의 사망이라는 엄청난 현실을 보여줍니다. 그들은 바이러스에 면역력을 가진 사라를 이용하여 새로운 세상을 꿈꾸는 자들과 이를 막으려는 자들의 이야기를 보여줍니다.

     

    영화 서바이벌리스트 포스터 모습
    서바이벌리스트

     

    영화 서바이벌 리스트 줄거리 정보

    바이러스 최초 발병 592일째 모든 국가 시스템, 의료 시스템이 마비되고 전 세계는 아비규환이 됩니다. 가족도 친구도 모두 잃은 세상 속에서 죄책감으로 자신의 농장을 요새 삼아 살고 있는 전직 FBI 요원 '벤'과 유일한 바이러스 면역항체를 보유하고 있는 난민 수용소를 탈출한 '사라'그리고 사라를 통해 새로운 세상을 꿈꾸는 빌런 '아론'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자신의 농장으로 도망친 사라와의 정의의 가치를 짊어지고 아론과 맞서는 벤은 튜더스, 어거스트 러쉬등을 통해 국내에 얼굴을 알린 조나단리스마이어스가 열연을 펼치며, 바이러스 면역 항체 보유한 사라는 해피 데스 데이 시리즈에서 로리 역을 맡은 배우 루비 모딘이 연기한다.

     

    그런 그녀를 뒤쫓는 아론역에는 트랜스포머에서 너무 유명한 존 말코비치가 맡았다.

     

    코로나 바이러스 배경의 영화

    영화는 지금 우리의 현실을 보여주고 있으며, 영화는 바이러스 창궐 592일을 보여준다. 영화 속 세계관 역시 델타 변이 바이러스가 등장하고, 모든 것이 마비되어 있음을 보여준다. 이런 상황에서 사라의 존재는 너무나도 중요하다.

     

    현실적인 공감과 스토리를 보여주는 영화 서바이벌 리스트는 2월 24일 개봉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