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신곡 발표 7월 컴백 , 페스타 진행     방탄소년단 신곡 발표 7월 컴백 , 페스타 진행 :: 킹민        
  • 2021. 6. 10.

    by. kingmin00

             
       

    -방탄소년단 신곡 7월 9일 컴백-

    방탄소년단 소속사인 빅히트의 관계자는 오는 7월 9일 방탄소년단의 컴백에 대해 언급했다. 정확한 일정은 확정 후 공개를 하겠다고 밝혔고 오는 7월 9일이 새 앨범을 발매한다는 보도가 나왔다. 

    현재 방탄소년단은 지난단 21일 새 싱글 '버터'를 발표했으며 2주 연속 빌보드 핫 100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신곡 '버터'의 발매 소식을 전하면서 빅히트는 오는 여름 '버터'를 수록한 실물 음반도 국내외에서 순차적으로 발매돼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한 바가 있다. 또한 멤버들도 글로벌 기자 간담회에서 올여름 발표할 새 앨범을 작업 중이라고 밝혔으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지만 방탄소년단의 신곡 발표는 철저하게 베일에 가져져있으며 일부는 8월에 컴백한다는 이야기가 있었고 방탄소년단은 단순히 음악계뿐만 아니라 모델로 활약하는 기업들 간의 프로모션과도 긴밀히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이번 컴백설도 소속사 내부가 아닌, 방탄소년단과 협업하는 곳에서 흘러나오는 경우일 수도 있다.

     

    -방탄소년단 신곡 기록-

    방탄소년단은 빌보드 핫100 1위는 물론 오리콘 스트리밍 3주 연속 1위, 빌보드 글로벌 200,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위 등을 차지하며 '버터' 뮤직 비디오는 공개 24시간 만에 1억 82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유튜브 뮤비 사상 24시간 최다 조회수 신기록을 수립하며 지난 방탄소년단의 노래 '다이너마이트'를 앞질러 자체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 

    7월 초 발표를 계획중인 신곡이 다시 한번 자체 기록을 세울지 기대되는 바이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6월 13일 14일 방탄 데뷔 8주년을 맞이하여 양일간 '머스터 소우주' 일명 페스타가 진행될 예정이며 이번 페스타에서는 월드투어 버전으로 방탄의 외국어 노래들까지 들을 수 있으며, 위버스 샵을 통해 페스타의 달력 굿즈가 있다고 전했다

     

    지난 21일 컴백과 오는 페스타와 컴백준비를 동시해 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이 크게 무리 없이 건강하게 잘 마무리하고 아미들을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방탄소년단과 아미분들 보라 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