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토 드라마 보이스 시즌 4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장혁 / 이진욱 출연 여부와 악역     금토 드라마 보이스 시즌 4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장혁 / 이진욱 출연 여부와 악역 :: 킹민        
  • 2021. 6. 1.

    by. kingmin00

             
       

    (전 시리즈에 대한 스포가 있습니다)

     

    -금토 드라마 보이스 시즌 4-

    드디어 tvn 드라마 보이스 4가 돌아왔습니다. 2017년 처음 ocn에서 방영한 보이스는 무슨 이유에서 인지는 모르겠지만 이번에는 tvn에서 방영을 한다고 합니다. ocn 특유의 어둡고 잔혹성 있는 분위기가 좋았는데 tvn에서 판타지적인 분위기가 추가 되는 건 아닌지 살짝 걱정이 앞서긴 하지만 새로운 모습 기대해 봅니다.

    보이스 시즌 4 포스터

    -보이스 시즌 4 등장인물-

    이번 보이스 시즌 4에서는 손승헌, 강승윤 등의 새로운 인물들이 출연을 하는데요. 시즌 1 에서는 장혁 시즌 2, 3 에서는 이진욱 배우님이 강권주(이하나)의 옆에서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 현장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곤 하셨는데 이번에는 손승헌 배우님이 연기하는 데릭 조하는 인물로 한국 이름은 조승호라고 합니다. 그는 LAPD라는 갱전담팀장이면서 이번 드라마를 통해 골든타임팀 출동팀 형사로 합류하게 되어 원칙주의 형사를 연기한다고 합니다. 

     

    -보이스 4 인물관계도-

    보이스 시즌 4 인물관계도

    사이버 요원 역으로는 한우주(강승윤) 배우님이 연기를 하시는데 어떠한 이유에선지 또 한번 사이버 요원이 바뀌었네요. 또한 반가운 얼굴들도 많이 보이고 눈에 띄는 것은 바로 LAPD 팀원들인데 과연 골든타임팀과 협동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LAPD는 로스 엘젤 레스 경찰국인데 지난 시즌 1에 등장한 무진혁(장혁)분은 자식과 함께 미국에 가죠 시즌 2에서 그와 메시지를 주고받는 모습을 볼 수 있었지만 직접적으로 나오지 않았는데 어쩌면 이번에 무슨 연관이 있지 않을지 살짝 기대해 봅니다.

     

    -악역-

    보이스에는 무엇보다 매력적인 빌런이 눈에 띄는데요. 여전히 돌아오길 바라는 모태구와 여전히 의문 투성이 방제수 그리고 카네키까지 지난 시즌 3에서 생존 신고를 알린 방제수 (진짜 살아 있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이번에 다시 방제수가 등장하지 않을까요? 이번 시즌 4 빌런은 또 어떤 배우가 연기할지 궁금한데요 이번 빌런은 강권주와 같은 엄청난 청력능력을 보유한 것으로 보이네요.

     

    -장혁, 이진욱 재등장?-

    보이스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아마 열이면 열 기대하는 게 지난 시즌의 배우들의 등장인데요 장혁, 이진욱을 포함한 권율이나 김재욱 배우등이 과연 다시 등장하지 않을까? 기대를 많이 하죠 항상 어딘가 모르게 찜찜하게 결말을 내는 보이스, 물론 드라마상에서 김재욱은 죽고 장혁은 떠나고 이진욱 또한 박병은과 함께 죽고 권율은 어디로 갔는지 알 수가 없죠 현실적으로 등장 가능한 건 장혁과 권율인데... 사실 이진욱이 죽은 상태에서 권율이 다시 등장할 동기는 없고 장혁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지 않는 이상 다시 돌아올 일도 없겠죠.. 그래도 여전히 재등장을 바라는 부분입니다. 

     

    보이스는 항상 강권주와의 악연을 통해서 골든타임팀에 합류한 뒤 인연을 맺어 함께 범인을 체포하고 매 회차마다 현실적인 문제를 바탕으로 우리에게 메세지를 던져 줍니다. 그리고 항상 중간 회차쯤에 빌런의 정체를 공개하면서 남자 배우와의 과거 악연 사실이 드러나죠 과연 이번에는 손승헌 배우님과 어떤 악연이 있는지 한번 기대해 봅니다 .

    보이스는 6월 18일 금,토 오후 10시 50분에 첫 방영을 하고 총 14부작입니다.

    반응형